유기농 캐슈넛과 국내산 콩의 만남, ‘캐슈두유’ 출시
공정무역 사회적기업인 ㈜아시아공정무역네트워크는 한국최초 로컬페어트레이드 상품인 고급 견과인 캐슈넛과 100% 국내산 콩을 통째로 갈아 넣은 ‘캐슈두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캐슈두유는 유당불내증 염려 없이 먹을 수 있는 콩을 베이스로 견과류 중 가장 지방함량이 낮고, 아연과 철분이 가장 많이 함유된 캐슈넛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설탕 없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100% NON-GMO 공정무역 캐슈넛과 국내산 콩을 주 원료로 하며 설탕과 세 가지의 식품첨가물이 첨가되지 않은 고급견과음료로 식사대용 건강음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두유나 캐슈넛에 해조칼슘을 통해 천연 칼슘을 보완함으로써 균형잡힌 풍부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GMO콩이나 식품첨가물(향료, 안정제, 증점제)이 들어있지 않고, 트랜스지방이 없다.
캐슈두유의 원료인 캐슈넛은 FLO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베트남 유일의 공정무역 캐슈넛 농부 협동조합이 생산한 유기농 캐슈넛이다. WFTO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아시아공정무역네트워크가 제공하는 공정무역프리미엄으로, 더 나은 환경에서 캐슈넛을 재배하는 농부 139가구와의 장기 파트너십을 맺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현재 11월 한 달 동안 아시아공정무역네트워크 직영쇼핑몰에서 캐슈두유 한 박스 구매 시 고급 카카오닙스 100g을 무료로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중략)
기사보기:https://news.heraldcorp.com/view.php?ud=20181108000299
출처:https://news.heraldcorp.com/